[무료타로카드해석]five of pentacles 의미
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해석2

[무료타로카드해석]five of pentacles 의미

[무료타로카드해석]five of pentacles 의미

 

 

 

five of pentacles 키워드
정서적 또는 재정상의 문제 , 부적절 , 빈곤 ,희소 ,걱정, 근심거리 입니다.

five of pentacles 카드는 나머지 스프레드에 따라 재정 문제, 고용 또는 관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중성, 일자리 상실, 불신앙 가능성을 암시하는 모두에 대한 부정적인 지표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것을 신중하게 평가하고 직업 또는 관계가 가장 중요한지와 같은 우선 순위를 결정할 때입니다. 삶의 일부 영역에서 피해를 완화하기 위해 다른 일부가 빠지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five of pentacels 타로카드 의 과거,현재,미래 해석 입니다.
과거
최근의 정서적 또는 재정적 손실은 당신에게 무겁게 비중을두고 있습니다. 당신의 강한 자존심이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지 못하게합니다.

 

 

 


현재
당신이 직면한 어려움이 극복 될 것이므로, 그 불안정한 감정에 휩쓀리지 않도록 주의 하세요.

 

미래
당신의 미래는 행복과 안전을 찾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변화는 방향이나 동기부여에 있을 수 있지만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다섯 개의 펜타클 타로카드 는 재정적 또는 정서적 인 문제의 발생 또는 불운의시기를 나타냅니다. 걱정, 가난 및 좌절은 모두이 카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믿음이 부족하거나 당신의 믿음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 보다는 미래를 위해 현재를 다지는 시기라 생각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 하기는 무리가 있습니다.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