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타로카드해석]여왕(the empress)
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해석

[무료타로카드해석]여왕(the empress)

the empress타로카드

 

■풍족함.다산.좋은인연. 아름다움

전통적으로 모성애 강한 산모의 영향력과 관련 있습니다. 여왕의 존재는 결혼 생활에서 조화를 찾거나 가족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훌륭한 소식입니다.

이 카드는 종종 창조적이거나 예술적 에너지의 강한 폭발에 노출 된 사람들을 발견하기 때문에 현재 당신이 참여하고 있는 예술적 일도 성공적 일 것입니다.
그 창조적 인 에너지는 그림이나 예술 프로젝트의 형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카드는 임신의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나타내며, 반드시 귀하의 가족이나 가족에게 새로운 가족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가까운 장래에 친한 친구!
이 카드는 당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암시입니다.

 

 

 

■타로카드여왕 의 과거-현재-미래 해석 입니다.

과거

마지막 기회는 지금 그 영향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개인 또는 예술 분야에

상관없이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적인 노력이 요구됩니다. 가장 지루한 행동, 특히 당신의 노력을 기억하십시오.

현재
당신과 당신의 상황을 결정하기 전에 펼쳐지는 새로운 시작 일 수 있습니다.
이해하고 특히 감정적인 측면에 민감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어둠 속에서 돕는 손이나 빛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선택에 상관없이  당신의 역할입니다.

 

 

 

미래
미래는 당신의 정서적 및 육체적 상처에 대한 치유와 휴식을 가져올 것입니다.
새로운 길을 걷는 데 드는 시간은 교량을 수선하는 것보다 더 유익 할 것입니다.
 조심스럽게 투자하면 투자 효과가 있습니다.

 

 

 

■주요 해석
여왕은 어머니의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이 사랑스런 문제 해결사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벤처 또는 기타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녀는 당신의 모든 잠재력을 성취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것을 제안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