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편의점 까르보 불닭볶음면 매운게 땡길때 좋네요
본문 바로가기

심쿵일상

gs 편의점 까르보 불닭볶음면 매운게 땡길때 좋네요

gs편의점 까르보 붉닭볶음면 매운게 땡길때 좋네요

 

까르보 불닭볶음면 소문은 들어 보셨나요?

가끔 매운게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라볶기,냉면,비빔국수,떡볶기 등등 매운 음식이 많죠.

그런데 음식을 해서 먹거나 사올 시간도 못 기다릴 만큼

배고프거나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경우가 있어요.

 

 

칼로리가 걱정됐지만 그것도 잠시..

 

 

이날도 너무 배가 고픈데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는 일도 있어서 그런지 유난히 매운 음식이 먹고 싶었답니다.

집 주변 gs편의점 에 가서 금방 먹을 수 있는 매운게 뭐가 있을까 보던 중 발견한 요것.

까르보 불닭볶음면 을 망설임 없이 선택해서 왔어요.

 

 

설명서에 나온대로 물을 붓고 빨리 먹기를 기대했어요.

 

까르보와 매운맛의 절묘한 조화라 할까

먹자마자 입에서 불이 나는 것 같았는데 한편으론

까르보 치즈 맛이 중화 시켜 주는 것 같기도 하고

한 순가네 흡입하는 먹었어요.

 

 

화면에는 한컵이지만 두컵을 다 먹었답니다.

 

 

먹을 때는 너무 매워 다음에는 먹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두 컵을 모두 비운 후 1시간도 안되서 다음에 또 먹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