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보험 바로청구앱,편리한 보험청구앱 사용법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실손보험 바로청구앱,편리한 보험청구앱 사용법

실손보험 바로청구앱, 편리한 보험청구앱 사용법

 

받아야 할 돈 을 꼼꼼히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앱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보험자산관리앱 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손보험 바로청구앱, 편리한 보험청구앱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의 진료 내역을 조회 뒤 청구가 되지 않은 소액 보험금을 찾을 수 있게 알려 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또 앱 에서 보험청구서를 작성한 뒤 진료비나 약제비 영수증을 휴대폰 으로 찍어 첨부해 각 보험사 로 보험금 을 청구 하는 것도 가능 하다고 하니 편리하고 간편한 방법 같아요.

 

 

 

 

 

 

 

또 한가지 편리한 보험청구 앱에선 보험사 로부터 지급받은

보험금이 적정한 것인지 산정해주는 서비도 있다고 하네요.

우리가 주변에서 실손보험이란 단어를 많이 접하는데요.

실손보험이란 무슨 뜻일까요?

실손보험이란 실제로 본인이 병원 치료에 사용한 병원비 일부를 돌려받는 보험이라고 해요.

 

 

 

 

 

스마트폰 으로 다양한 일이 가능한데요.

특히 스마트폰앱 종류도 다양한데 다양한 스마트폰앱 중에서도 보험자산관리 도 이렇게 편리하고 간편한 스마트폰앱 을 이용할 수 있다니 좋네요.

 

 

 

 

 

첫번째, 실손보험 바로청구앱 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진료 내역을 조회해 미청구된 소액 보험금을 찾아주며 진료 또는 약제비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은 뒤 보험사에 보험금 청구 가능 하다고 해요.

단 100만원 이하 실손의료보험에 한해서 라고 하네요.

두번째, 편리한 보험청구앱 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실손보험 바로청구앱 기능을 포함해서 보험사에서 보험금 이 제대로 지급됐는지 조회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름 대로 편리하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