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재테크 p2p투자 부터 완벽정리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

짠돌이재테크 p2p투자 부터 완벽정리

짠돌이재테크 p2p투자 부터 완벽정리

요즘 '티끌 모아 태산' 을 내세우는 재테크 즉 '짠테크' 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뜨고 있는 방송인 김생민 씨가 있습니다.

금융권에서는 다양한 짠돌이 재테크 상품이 있는데요.

 

 

우리은행, keb하나은행, 신한은행, kb국민은행 는 쏠쏠한 금리로 자투리 금액을 예치 할 수 있는 예금 과 적금 상품을 출시 했습니다.

또한 최소 1만원 소액투자 하는 p2p(개인 간)금융, 크라우딩펀딩, 로보어드바이저 등 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 은행 별 [예금 과 저금 형태 재테크 상품 을 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의 상품명 위비짠테크 적금 입니다.

특징은 하루 단위로 1000~2만 2000원씩 적립 하는 캘린더 강제 저축 입니다.  하루 목표 생활비 중 남은 돈을 입금하는 봉투 살림법 방식으로 통장에 적립 된다고 합니다.

keb은행 의 상품명 오늘은 얼마나? 적금 입니다.

하루 1000~5만원 적립 가능하며 커피.군것질.담배 등 일상생활 지출 비용을 줄인 금액을 문자 메세지를 통해 입금 한다고 합니다.

신한은행 상품명 한달애 저금통 입니다.

하루에 최대 3만원, 월 30만원 까지 입금하고 한 달에 한 번 지정된 계좌 에 적립금 이체 가 되며 신한포인트 도 입금 가능하다고 하네요.

kb국민은행 상품명 kb라떼 연금저축펀드 입니다.

매일 카페라테 한 잔 값(5000원)을 연금 으로 저축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둘째 p2p투자 입니다.

펀다 상품명 펀다 입니다.

최소 1만원으로 유망한 자영업자에게 투자 하고 11월 현재 세전 평균 수익률 11.56% 라고 합니다.

비욘드플랫폼서비스 상품명 비욘드펀드 입니다.

최소 10만원으로 호텔,주상 복합 등 중대형 부동산 에 투자 가능하며 11월 현재 세전 평균 수익률 17.1% 라고 합니다.

 

 

 

 

요즘 p2p 투자 에 관심 갖는 분이 많이 계시죠.

세번째 자산관리앱 입니다.

데일리금융 상품명 브로콜리 입니다.

국내 은행 20곳, 증권사 8곳, 카드사 10곳에 흩어져 있는 자산,소비,투자 내용을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한 번에 불러와 관리 할 수 있으며 목표 예산 설정하고 목표에 따라 지출 이뤄지고 있는지 점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인 짠돌이 재테크 짠테크 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모두 부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