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피 묻은 옷 꿈
본문 바로가기

무료꿈해몽

<꿈해몽>피 묻은 옷 꿈

 

 

피 묻은 옷 꿈

 

 

손 이나 발 에서 피 나는 꿈

 

앞으로 운수 대통 하는 길몽 이라고 하네요.

 

항문 에서 피 나는 꿈

 

사업상 커다란 손실을 입게 될 암시라고 해요.

 

 

 

 

 

 

칼에 찔려 피 나는 꿈

 

술과 음식, 돈이 생길 길몽 이라고 해요.

 

피 를 마시는 꿈

 

건강이 안 좋은 사람은 회복하고 사업상 어려움도

 

 좋아 질 암시라고 해요.

 

자신 옷 에 피가 묻는 피꿈

 

누명 쓸 일이 생기거나 오해를 받을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네요.

 

 

 

 

 

 

피꿈 은 의외의 상징성 이 있는 거 같아요.

 

자신의 몸에서 피 나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재물이 나갈 암시라고 해요.

 

상대방 몸이 피 로 범벅된 꿈

 

꿈속의 그 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암시라고 해요.

 

 

 

 

 

 

사람이  피 를 흘리며 죽는 꿈

 

사업 번창으로 큰돈 을 벌게 된 다고 해요.

 

피 묻은 옷 을 숨기는 꿈

 

증거이면, 계약 사항,단점 등을 공개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라고 해요.

 

 

늘 웃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