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끊김현상 해결방법
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롤 끊김현상 해결방법

롤 끊김현상 해결방법


롤(League of legends)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중의 하나이며 그래픽도 좋지만 고사양 게임은 아닙니다. 그런데 윈도우 10 에서 롤을 하면서 롤 렉걸림, 롤 버벅거림 현상,롤 끊김 현상 등을 경험하는 경우가 가끔 있을 것 입니다. 
<
일반적으로 League of legends  플레이하면서 롤 끊김현상 의 원인 으로 생각해볼 수 있는 것은 컴퓨터 사양의 부족, 인터넷 회선의 문제, 그리고 롤 설정 문제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윈도우10 게임모드가 롤을 할때 이상하게 최고급 사양의 PC 에서도 롤 끊김 현상 이나 롤 렉현상, 롤 버벅거림의 원인이 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따라서 윈도우10 롤 끊김현상 해결방법은 윈도우10 게임모드 끄기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어떻게 게임모드 해제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게임모드 끄는방법

1.먼저 PC의 왼쪽아래에 위치한 윈도우 버튼을 누르고 톱니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그러면 아래화면처럼 윈도우 설정창이 나타날것입니다. 여기에서 게임 아이콘 모양을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3.아래 화면처럼 게임바가 나올것입니다. 먼저 게임 클립,스크린샷 및 브로드캐스트 레코드 항목을 끔으로 해주시고,아래 선택항목들도 해지해주십시요.
                    
                      



4.그다음으로 왼쪽 사이드메뉴의 게임모드를 클릭한후에 게임모드사용 설정을 끔으로 해주세요.
 이러한 과정을 다하시면 윈도우10 게임모드 해제완료가 되고 윈도우10 롤 끊김현상이 없어진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사실 롤 끊김 현상,롤 렉 발생 원인은 다양한 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그처럼 많은 원인에  대처할수있는 여러가지 롤 렉 없애는 방법이나 록 끊김 현상 해결 방법이 존재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윈도우10 게임모드 끄기 방법은 롤이 요구하는 필수요구사양이 그렇게 높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렉이 걸리거나 버벅이거나 끊김현상이 발생한다면 컴퓨터의 성능 문제라기보다는 윈도우10 운영체제와 소프트웨어간 충돌에서 롤 끊김 현상의 해결방법을 찾는것입니다. 특별히 고사양을 요구하지않는 게임을 플레이할때 렉현상을 경험하는분들이 렉 없애는 방법을 게임 프로그램과 윈도우 프로그램간의 충돌 문제에서 찾는 경우가 많으므로 위방법을 고려하셔서 롤 끊김 현상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롤 끊김 현상,롤 렉 없애는 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