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MS) 워드 체험판 완벽정리
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마이크로소프트(MS) 워드 체험판 완벽정리

마이크로소프트(MS) 워드 체험판 완벽정리


어떤 컴퓨터라도 반드시 있어야 하는 프로그램중에 하나가 문서작성 사무용 오피스 프로그램 일 것 입니다. 직장인이나 대학생이라면 거의 모든분들이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고 일반인들도 어디서든 문서작성을 하려면 꼭 있어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사무용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MS Office에 엑셀,파워포인트 등과 함께 구성된 문서작성 프로그램입니다.다시말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6 패키지를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면 그패키지속에 같이 들어있는 구성 소프트웨어들로 최신 2016버전의 파워포인트, 워드, 엑셀 등의 소프트웨어가 같이 설치되는것입니다.

 

 

잘아시겠지만, MS 오피스 정식 버전은 유료 프로그램이므로 급하게 사용할일이 생기거나, 정식으로 구매하기전에 기능이나 활용도를 점검해보시길 원한다면, 체험판을 미리 다운받아서 시험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무료 체험판은 30일간 무료로 사용하고나서 추가결재를 진행하지 않으면 무료사용이 중단되는 시험판이긴하지만 30일간 어떠한 기능의 제약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 다운로드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S 워드 체험판 설치 를 위해 서는 먼저 검색창 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를 검색하여 접속하시거나 아니면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전용페이지

 

위의 화면에서 오피스 365제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왼쪽의 '가정용'을 선택하여 클릭해주십시요.
위에있는 오피스 선택 오른쪽을 보시면 '오피스 365 홈', '오피스 365 개인용', '오피스 홈 & 학생용' 2016을 구입할수있습니다. 우리는 MS워드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야하므로 '오피스 365홈'에서 아래쪽에있는 '무료체험' 버튼을 찾아서 클릭해주십시요.

 

 

위에 화면에서 보시다시피 오피스 365 체험판은 1개월간 사용가능하고 최대 5대의 컴퓨터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체험판에 관한 기본 정보를 확인하신후에' 1개월체험' 버튼을 클릭해주십시요.

 MS 워드 체험판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위화면에서 보시다시피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필요합니다. MS계정이 있으신분은 로그인을 하신후 다운로드하시고, MS계정이 없으신 분은 '계정을 만드세요! '를 클릭하고 다운로드해주십시요. 이제 오피스 365 체험판 다운로드가 끝났으니 MS워드와 함께 엑셀,파워포인트 등의 오피스 통합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실수있습니다.  비록 체험판이라 30일간의 무료 사용기간이라는 제약이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사무용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마음껏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MS 워드 체험판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