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는 어도비 시스템즈사 에서 개발한 드로잉 프로그램 입니다.

포토샵이 작업하기에 무리가 있는 선과 점을 이용하는 벡터이미지 작업을 할때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 맥OS와 윈도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장점은 작업한 이미지를 확대하여도 절대 깨지지않고 선명하며 파일 용량도 적다는것이며,단점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는것입니다.

 

그런 장점으로 인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는 쿼크익스프레스,어도비 포토샵과 함께 전자 출판이나 디자인업계에서 필수불가결한 프로그램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버전 은 기본적으로 유료판매 되는 제품이므로, 어도비 시스템즈사는 비싼가격을 주고 정품을 구매하시기전에 7일간 일러스트레이터 cs6체험판 다운로드 받으셔서 기본적인 성능과 기능을 무료로 확인해보고 정품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을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방법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을 다운로드받기 위해서 해야할 첫번째일은 구글에서 어도비(adobe) 사이트를 검색하는것입니다. 그러면 어도비 코리아 공식사이트가 나오는데 그곳으로 접속해주십시요.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 에 '한국 어도비' 라고 검색하시면 '한국 어도비 시스템즈'라는 사이트가 검색이 되는데, 그검색된 사이트의 아래에 위치하고있는 '다운로드'라는 곳으로 직접 클릭해 들어가도 됩니다. 

 

홈페이지 화면에서 위쪽에 있는 메뉴중에서 '지원' 을 찾아 클릭하시고 그중에서 가장 아래쪽에 있는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위화면 처럼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타나고 다운로드가능한 다양한 어도비 제품군들이 나올것입니다. 이중에서 우리가 다운로드 해야할 일러스트레이터를 선택하여 클릭해 들어가주십시요.
클릭해 들어가시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페이지가 나타날것입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설치 프로그램 을 실행시키면 로그인 창이 위의 화면처럼 나타날것인데요,어도비 계정을 가지고계신분은  어도비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시고 어도비 계정이 없으신 분은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하시면 본격적으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설치전에 기본적인 질문들,즉 기술수준,직업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 다운로드 목적을 묻는 창이 아래처럼 나오는데 각질문에 답을하시고 '계속'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설치준비가 완료되어 아래화면의 하단에 있는 '설치시작' 버튼만 클릭하시면 설치가 진행될것입니다.

설치시작 버튼을 누르면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은 여러분의 PC 성능에 따라 다르지만 최장 1시간 가까운 시간이 경과후 설치완료가 될것입니다. 설치 완료가 되면 자동으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은 실행됩니다. 설치가 끝나고 일러스트레이터가 로딩되고 실행되는 과정도 시간이 상당히 걸릴 수 있지만 간단한 과정이므로 생략하겠습니다.
이제 이미지를 정밀하게 수정하고 디자인할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설치 완료되었으므로, 전문적인 디자인 성능이 필요한 광고,게임,각종 제품개발분야에 마음껏 활용해 보시길바랍니다.
지금까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다운로드 과정과 설치 방법에 관하여 상세하게 설명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