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꿈 및 동물 보는 꿈 정리
본문 바로가기

무료꿈해몽

동물꿈 및 동물 보는 꿈 정리

 

 

동물꿈 및 동물 보는 꿈 

정리

꿈에 귀여운 동물 을 보면 기분 좋지만 우리가 말하는 무서운 동물 을 만나면 이게 무슨 의미 인지 동물꿈 해몽 이 궁금해질때가 있어요.

오늘은 동물 이 꿈 에 나탔을 때 해몽 을 알아 볼게요~

 

 

돼지꿈 은 횡재수 가 있다고 해서 복권 을 구입 을 권합니다. 용꿈 은 명예, 권세, 재물 을 상징 하거나 권력 이나 명예 를 가진 사람과 동일 시 된다고 해요.

개꿈 은 자신의 경쟁자, 동료, 협력자 를 상징 한다고 해요. 소꿈 은 어떨까요? 소는 보통 조상 이나 부모 를 상징하고, 말 과 함께 재물,사업체, 자신에게 도움 을 주는 협력자 를 의미 한다고 해요.

 

 

 

 

호랑이꿈 은 명예 와 권세,학자,위인, 기관 등을 의미하고 주료 태몽 으로 아들 을 낳게 되고 그 아이가 고급 공무원, 정치인, 학자, 위인 이 될 암시하고 하네요.

벌레 는 라이벌, 연적, 싫어하는 사람 을 상징 하고 물고기 와 새는 사람과 동일시 되고 재물, 일거리 등 을 상징 한다고 해요.  특히 잉어꿈 은 길몽 으로 간주된다고 해요.   코끼리꿈 은 덕망 과 부귀 를 상징 하고 곰꿈은 권세 와 클 사업적 일거리 를 의미 한다고 해요.

 

 

 

 

뱀은 사악한 사람 ,유명인, 지도자 를 상징 하기도 하네요 .기린꿈 은 영광의 대상 이나 명예 그리고 부귀영화 를 의미한다고 해요.멧돼지꿈 은 공격적이고 파괴적인 충동,욕구 를 상징 한다고 해요.고양이꿈 은 앙칼진 여자, 감시자,비밀,질병,불륜 을 의미 한다고 해요. 

악어꿈 은 재물 과 사업 을 의미 한다고 하네요.

 

 

상황별 동물꿈 알아볼게요~

동물 과 이야기 하는 꿈

이야기하는 대상 이 개,고양이 같은 애완 동물 이면 남과 다툼 이 일어날 징조라고 해요. 캥거루,코끼리 같은 동물 이라면 현재 하고 있는 일, 운세 정체 를 나타낸다고 해요. 고릴라, 원숭이  동물 과 이야기 한다면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 이 필요하다는 암시라고 해요.

동물 에게 쫓기는 꿈

성공 하기에는 아직 이르니 성실성 과 노력 이 필요한 상황 임을 암시 한다고 해요.

동물 을 잡으려고 쫓아가는 꿈

그동안 노력한 보람이 나타나 문제가 해결 되고 머지않아 큰 성과 를 볼 수 있을 징조 라고 해요.

동물 에 올라 타는 꿈

이 동물꿈 은 모든 일을 순조롭게 잘 해낼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해요.

동물 이 강을 건너가는 꿈

계획했던 일 이나 사업, 영업 이 순조롭게 상승곡선 을 나갈 것이라는 암시 라고 해요.

 

 

 

 

 동물 을 보는 꿈

평소에 욕구 불만, 스트레스 가 쌓여 있다는 의미로 자기 수양 을 쌓아 섣부른 화 로 경고망동 하지 말고 유종의미 를 거두라는 의미 라고 하네요.

동물 이 다른 동물 로 변하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도피 하고 싶은 자신의 간절한 마음 을 나타낸다고 해요. 남에게 창피당하거나 모욕 당하거나 경솔함 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하라는 경고 의미라고 하네요.

동물 이 큰 동물 로 변하는 꿈

예상치 못한 상황을 당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 하세요.

동물 을 짊어지고 오는 꿈

먹을 것이 생긴다고 해요.

동물 이 강물 을 건나가는 꿈

계획했던 일이나 사업,영업이 순조롭게 상승곡선 을 나갈 것이라는 암시라고 해요.

집에서 기르는 애완동물 이 병든 꿈

사업이 지지부진 해져 손실 을 볼 수 있다는 암시라고 해요.

기르던 동물 을 잡아먹는 꿈

직장, 사업상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 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징조라고 해요.

동물 이 강물 을 건너가는 꿈

계획했던 일  이나 사업 이 순조롭게 진행 될 암시라고 하네요.

 

 

고맙습니다.

오늘도 순조로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