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정보
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351)
ktx 강릉역 경강선 출발 청량리역 도착 시간표,요금 입니다 ktx 강릉역 경강선 출발 청량리역 도착 시간표,요금 입니다. ktx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가장 큰 장점은 소요 시간 단축이라는 것일 겁니다. 강릉역에서 청량리역까지 보통 1시간 30분~40분 정도 걸립니다. 요금은 성인 26,000원 입니다. 여행 계획은 시작은 교통편을 알아 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편리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골프용어3 골프용어 홀드 더 그린 [Hold the green] 볼이 그린에 멈추었을 때를 두고 하는 말이다. 스프링클러 [Springkler] 코스 내에서 자라는 잔디에 물을 뿌려주기 위해 만든 시설 입니다. 웨이트 [Weight] ①체중 ②클럽 등의 무게. 니 노커 [Knee-knocker] 거리는 짧은 편이나 다리를 떨게 하는 중요한 퍼트입니다. 신 샷 [Thin shot] 아이언클럽의 리딩 에지가 볼의 윗부분을 치는 미스샷의 일종이다. 프로 숍 [Pro shop] 골프장비와 기타 용품 등을 파는 골프클럽 안의 상점이다. 올해의 신인 [Rookie of the year] 프로·투어에 갓 진입한 선수 가운데 데뷔연도에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사람이다. 스카이 볼 [Sky ball] 높이 치솟는 샷이다. 포어 [..
아기장염주요증상 알아볼게요 아기장염주요증상 알아볼게요 고온다습하고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철이 되면 각종세균 번식이 용이하게 됩니다. 이로인해 음식도 상하기 쉽고 세균에 의한 감염성 장염환자도 증가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장염증상 및 원인,치료법 ,해결방법, 예방 방법 등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염은 설사와 구토를 일으키는 여름철의 매우 흔한 질병으로 대개 박테리아나 바이러스성 배탈에 의하여 발생합니다. 장염은 누구나 걸릴 수 있지만 특히 어린이에게 더 많이 발생합니다. 아기장염증상 은 구토만 하는 아이, 설사만 하는 아이, 구토 와 설사를 하는 아이 등 다양하며 아기 고열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토나 설사가 반복되면 아기 탈수가 올 수 있어서 병원에서 수액을 맞기도 합니다. 어린이에게 발생하는..
장마 태풍 시작인가 장마철이라 아침부터 하늘이 꾸물꾸물 비가 오락가락한다. 또 태풍이 올라 온다고 하니 걱정이다~
끝까지 우리 축구대표팀을 응원합니다 오늘 스웨덴과 경기에서 이기지는 못했지만 열심히 잘 경기에 임한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좋은 결과 있으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요즘 축구월드컵 기간 이네 요즘 축구월드컵 기간이라 축구 방송도 많고 얘기들도 많이 한다. 우리나라 축구도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
USB 디스크 쓰기금지 해제 완벽정리 USB 디스크 쓰기금지 해제 완벽정리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 한두개씩 책상서랍이나 가방속에 가지고있는 물건이 있습니다. 바로 컴퓨터에 꽂기만하면 저장장소로 사용할수있는 이동식 저장장치인 USB 디스크 입니다. 보통 우리가 USB 디스크 라고 말하지만 정확한 명칭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USB flash drive) 입니다. USB 디스크 쓰기금지 해제 방법에는 단순히 외부적으로 잠겨있는 경우의 해제 방법과 USB 디스크 내부적인 문제로 발생한 디스크 쓰기금지 해제 방법으로 분리해서 다양한 USB 쓰기금지 해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USB 디스크 쓰기금지 해제하는 방법은 외부적인 해제방법입니다. 제일 먼저 확인해봐야할 USB 쓰기금지 해제방법으로는 물리적인 USB 디스크 확..
롤 끊김현상 해결방법 롤 끊김현상 해결방법 롤(League of legends)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중의 하나이며 그래픽도 좋지만 고사양 게임은 아닙니다. 그런데 윈도우 10 에서 롤을 하면서 롤 렉걸림, 롤 버벅거림 현상,롤 끊김 현상 등을 경험하는 경우가 가끔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