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꿈해몽> 이런 뜻이에요.
본문 바로가기

무료꿈해몽

<아내꿈해몽> 이런 뜻이에요.

<아내꿈해몽 > 이런 뜻이에요.

 

 

아내가 화내는 꿈

부부 감정이 화목치 않을 것이다.

아내에게 화내는 꿈

당신이 아내를 더욱 아끼고 사랑하게 될 암시라고 해요.

 

 

 

 

 

아내와 헤어진 꿈

생각만으로도 마음 아프시죠..

이 꿈은 아내를 더욱 사랑하게 될 꿈이다.

아내와 함께 달리기 하는 꿈

부부가 서로 아끼며 사랑할 것입니다.

꿈에서도 함께 운동하니 얼마나 사랑하는 것일

아내가 다른 사람과 싸운 꿈

아내가 아프게 될 징조이다.

 

 

 

 

 

아내가 아이와 키스하는 꿈

당신이 그들을 사랑하지 않을 꿈이라고 해요.

생각만으로도 슬프네요.

아내가 힘든 일 하는 꿈

가정에 식구가 늘어날 암시입니다.

 

 

 

 

아내가 헤엄쳐 강을 건너는 꿈

부부사이가 나빠질 암시이다.

아내가 처벌 받는 꿈

장인 장모의 재산을 물려받을 암시이다.

아내를 위해 그림을 그린 꿈

그들의 감정은 더욱 깊어질 것이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